생태농부 건강 칼럼

3대를 적선해야 듣는 건강의 진실

생활건강 연구가 2022. 1. 26. 12:40

3대를 적선해야 듣는 건강의 진실

 

  '코로나'는, 내겐 전혀 문제가 안 되는 병이다.  나는, 암을 비롯해 모든 병에서 해방된 사람이기 때문이다. 내가 영원한 건강인이 되기까지는, 질병과 건강 파괴로 인한 생지옥의 시간들을 헤쳐 나와야 했다.

 

  치료를 버리고 스스로  치유하면서, 정말 기적과도 같이 살아날 수 있었다. 알고보니 나의 병은 만들어진 것이며, 건강의 파괴는 내가 믿어온 약과 주사 때문이었다. 

 

  현대의학의 생명을 살리는 선의의 의술임을,  나는 추호도 의심하지 않던 사람이었다. 환자를 살린다는 약이, 병 주고 건강을 파괴한다면 여러분도 믿을 수 있겠는가? 그 때 충격으로, 20년 넘는 세월동안 건강공부를 하게 만들었다.

 

  아래 동영상은, 현대의술을 장악한 <현대판 약장수>가 누구인지 알려주는 내용이다. 최교수님은, 역사학자로서 서양 역사와 금융세력을 연구해 온 것으로 보인다. 동영상에는, 수백권의 건강독서와 맘먹는 엄청난 진실이 들어 있다. 

 

  (중요한 책은 평생 소장하며 몇 번이고 읽듯, 아래 동영상은 두고 두고 볼만한 가치가 있다)

 

  현대의술을 의심할 줄 모르면, 돈 써가며 건강을 해치는 미친 놀음에 빠진다. 대부분 환우들은, 나의 경우처럼 자기가 믿는 '백신과 치료제'로 건강과 인생을 망치고 있다. 여러분 자신과 가족이, 지금 이런 함정에 빠져들고 있음을 아는가? 

 

 시민들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사심없이 진실을 들려 주는 사람은, 우리 사회에 정말 귀한 분이 아닐 수 없다. 최교수님의 진정성에 감사를 드린다.  

 

 - 영원한 질병해방자 

 

https://youtu.be/iT0ye63OUb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