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농부 건강 칼럼/올바른 건강 상식

질병과 빈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

생활건강 연구가 2017. 3. 27. 07:21

 

 

 

 

 

질병과 빈곤에 시달리는 현대인들

 

 

 오늘날 평생 의료비는, 1인당 평균 1억원이 든다고 하고 있습니다. 4인 가족이면 4억은 있어야, 돈 걱정 안하고 병원에 갈 수 있는 세상입니다.

 

 이상한 것은, 병원과 약국이 넘쳐나고 있는데 환자도 많아지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왜 이런 현상이 벌어지고 있을까요? 아래 옮겨온 글은, 이에 대한 진실의 일부를 알려 주는 글입니다.

 

 오늘날 현대인들은 질병과 빈곤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한국은, 재산을 팔아 병원에 의존하는 사람이 70만 가구나 됩니다. 온 재산을 병원에 갖다 받쳐도, 병이 낫지 않자 자살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누가, 우리의 삶을 질병과 빈곤으로 내 몰고 있을까요?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힌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이제는 의학의 세뇌에서 깨어나 "올바른 치유와 건강의 길"을 배우고 익혀야 합니다. 그것이 질병으로부터 벗어나고, 건강과 행복을 얻는 길이기 때문입니다.

 

 

생활치유 연구가  생태농부

 

 

 

<트럼프 기자회견> 제약회사는 살인죄를 범하고 있다

 

제약회사는 살인자! 트럼프 대통령이 진실을 말했다. 

출처 http://16296315.at.webry.info/201703/article_3.html

2017/03/18, 암의 특효약은 미토콘드리아 부활 제 "블로그 에서


살인의 죄를 짓고 있는데 아무것도 처벌되지 않는다. 의학계는 이상한 세계입니다.

인간 사회에서는 보통 1 ~ 2 명을 죽이면 무기 징역이나 사형입니다.

의학계는 매년 수백만 명을 죽이고 있는데, 고액의 보수를 받고 있습니다.

제약회사도 의사도 법률의 범위내이면 수백만 명을 죽이고 계속해도 나무라는 넘이 없습니다.

암은 해야 할 일을 해주면 치료가 되는 병입니다.

그런데 중요한 장기를 잘라내거나 겨자 가스를 혈관에 투여하거나 체르노빌 수준의 방사능을 퍼붓기 때문에 암 환자의 대부분은 희생됩니다.

암 환자를 죽이면 죽일수록 막대한 부를 쌓는 것이 암 비즈니스!

비정상적인 암 치료라는 이름의 고문이 암 환자에게 주어진 제약회사와 의사는 부귀영화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환자는 돈벌이의 도구! 라는 생각을 고쳐주었으면 합니다.



미국의 대통령이 "제약 회사는 살인죄를 범하고 있다!"는 진심을 말하게 되었습니다.

일본의 현역 의사가 "암은 3 개월에서 치료되는 병이다! 1 년에 37 만명이란 사망은 살인이다!"라는 진실을 말하게 되었습니다.

10 년 전에는 생각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옛날 권위의 측면에서 굳건했던 사기 의료의 진실을 말할 사람은 존재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이 미국 대통령과 일본의 의사가 "의학계 살인"을 규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만큼 살인 의료가 비대해지고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본에서도 질병을 계기로 거지 노인이 되어버리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부모의 간호로 자식 세대까지 빈곤한 경우도 많습니다.

"질병과 빈곤"은 인간에게 가장 힘든 현상입니다.

"질병과 빈곤"을 만들어내고 있는 것이 의학계입니다.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고 돈을 헌상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의학계는 더욱 살찌고 있습니다.

의학계는 "식인종"모임이며, 타인의 생피를 빨아 거대하게 성장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질병과 가난과 죽음"을 생성하는 의학계를 제멋대로 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제약회사는 살인죄를 범하고 있다!" <트럼프 기자회견>

http://blog.goo.ne.jp/tumuzikaze2/e/9059def4c21132048861f14c6e906844


지금까지 봐왔지만, "제약회사는 살인죄를 범하고 있다!"는 참으로 대단한 발언이다.

어떤 미디어도 거론할 기색조차 없다 ···.


【주목】 트럼프가 폭리를 탐내는 제약회사를 혹평

"제약 회사는 살인죄를 범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처벌하지 않고 있다"


트럼프 차기 미국 대통령은 11 일 열린 기자 회견에서 제약회사는 '살인'의 죄를 짓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처벌하지 않고, 정부에 상당한 비용을 부담시키고 있다고 비판, 약가의 개혁을 추진할 의향을 표명했다. "



"트럼프, 제약회사는 "살인자 "라는 비판으로 제약주식 급락!

http://www.globalmacroresearch.org/jp/archives/5218


그들은 살인자이지만 아무것도 처벌을 받지 않고 설치고 있다.

그들은 상당한 로비 활동을 하고 막강한 힘을 얻었다.

그래서 제약회사는 적절한 입찰이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다. "



"암과 식이"

http://cancer-treatment-with-diet-cure.doorblog.jp/archives/50856376.html


"중앙 리셀 클리닉 '원장' 무나카타 히사오" 의사의 강연회 "동영상"& "문자 방문"

[암은 늦어도 「3 개월 이내」에 쉽게 치료됩니다! 일반적으로 치료는 사기이고 '살인'입니다! ] "


"암과 식이"블로그가 완전히 부활했습니다.

내 블로그를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암과 식이" 님은 많은 사람들을 각성시켜 일본을 좋은 방향으로 바꾸려고 노력하는 멋진 사람입니다.


출처 : http://bbs1.agora.media.daum.net/gaia/do/debate/read?bbsId=D125&articleId=1288719